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신나라 레코드

  • 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리뷰
  • 오픈케이스
  • 앨범
  • 樂&Talk
  • 신나라STAGE



  • event
  • event
  • event
  • event
배너
배너
배너
배너
  • 토론광장
  • 소장앨범
오픈케이스

오픈케이스

뉴이스트 - HAPPILY EVER AFT
회원ID - 3280694
조회수 - 129
추천수 - 0

오픈케이스

배진영 -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1S
회원ID - 3280694
조회수 - 35
추천수 - 0

오픈케이스

더보이즈 (THE BOYZ) - BLOOM
회원ID - 3280694
조회수 - 29
추천수 - 0

오픈케이스

트와이스 (TWICE) - FANCY YO
회원ID - 3280694
조회수 - 204
추천수 - 0

오픈케이스

방탄소년단 - MAP OF THE SOUL
회원ID - 3280694
조회수 - 288
추천수 - 0
오픈케이스
사인회풍경
-
음악이야기
음악이야기
회원리뷰

회원리뷰

안녕하세요 OR2019051222499233 혹시 모든 구성 마크나 재현이로 해 주실 수 있으면 부탁드릴게요 ㅠㅠㅠㅠ
평점5.0
회원ID -
wsxokn963
회원추천
0
OR2019051222499233 신나라레코드 직원 분들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가능하시다면 모든 구성 재현이나 마크로 해 주시면 감사할 거 같아요 부탁드려요 ㅠㅠ 진짜 간절합니다 정말로 부탁드려요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고생 많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회원리뷰

인피니트의 마지막(...ㅠ) 상큼 컨셉 앨범!
평점5.0
회원ID -
yeonwoolike
회원추천
0

다들 아시다시피 인피니트는 집착 컨셉으로 유명한대요! 사실 알고 보면 상큼발랄한 컨셉을 딱 두 번 했었답니다~

물론 수록곡은 밝은 분위기의 곡들이 눈에 띄긴 하는데요, 타이틀곡으로 활동한 컨셉은 밝은 분위기를 찾기 힘들죠!

그 중에 마지막으로(...) 밝았던 분위기의 타이틀곡이 바로 이 앨범, New Challenge의 타이틀곡 '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 때)'이에요!! 개인적으로 저도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는 노래랍니다!!ㅎㅎ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의 설레는 감정을 노래에 잘 담아낸 것 같아요.ㅎㅎ 앨범 안 다른 수록곡들도 퀄리티 완전 높구요!

특히 저는 그리움이 닿는 곳에 라는 곡을 제일 좋아합니다ㅠㅠ. 이외에도 인피니트 멤버 우현이 작사 작곡한 Beautiful, 성규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인 60초의 인피니트 버전 등등 다양한 곡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사보시는 것도 좋을 듯!

 

다들 많이 들어주세요~ New Challenge~ㅎㅎ

인피니트의 그녀를 향한 끝없는 추격전
1월23일 도착
황치열 2번째 앨범 대박나세요~!!!
테마가있는 이야기

인피니트 - Season 2 들어보세요.
회원ID - yeonwoolike
인피니트 ... 외 1장

인피니트 - DESTINY 들어보세요.
회원ID - yeonwoolike
인피니트 ... 외 1장

인피니트 - INFINITIZE 들어보세요.
회원ID - yeonwoolike
인피니트 ... 외 1장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