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신나라 레코드

  • 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리뷰
  • 오픈케이스
  • 앨범
  • 樂&Talk
  • 신나라STAGE



트와이스 (TWICE) - 1집 리패키지
회원ID - CS2
조회수 - 88
추천수 - 0

데이식스 (DAY6) - 2집 [MOONR
회원ID - CS2
조회수 - 46
추천수 - 0

슈퍼주니어 - 8집 'PLAY' PAUSE
회원ID - CS2
조회수 - 61
추천수 - 0

더보이즈 (THE BOYZ) - THE F
회원ID - CS2
조회수 - 170
추천수 - 0

레드벨벳 (RED VELVET) - 2집
회원ID - CS2
조회수 - 562
추천수 - 0
사인회풍경

회원리뷰

OR2017120820504343이 주문번호 포스터 제발 백현 2개ㅠㅠㅠ
평점5.0
회원ID -
hyunun1016
회원추천
0

OR2017120820504343 포스터 2개 제발 백현으로 해주세요ㅠㅠㅠ

OR2017120820504343 포스터 2개 제발 백현으로 해주세요ㅠㅠㅠ

OR2017120820504343 포스터 2개 제발 백현으로 해주세요ㅠㅠㅠ

OR2017120820504343 포스터 2개 제발 백현으로 해주세요ㅠㅠㅠ

OR2017120820504343 포스터 2개 제발 백현으로 해주세요ㅠㅠㅠ

OR2017120820504343 포스터 2개 제발 백현으로 해주세요ㅠㅠㅠ

엑소 The War
평점5.0
회원ID -
sunny88
회원추천
0
뒤늦은 리뷰!!!!!!기다리고 기다리면 앨범이 와서 수업마치자 마자 바로 집으로 달려가서 앨범 봤다.ㅋㅋㅋㅋㅋㅋ 포스터는 백현, 세훈, 수호가 와서 너무나 기쁨~~~~~~~~~~~~~~~~~~~~~ 역시나 이번에도 미모폭발 어쩜 이렇게 모든 컨셉이 잘 어울리는지!!!!!!!! 노래도 너무 좋음!!! 대박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코코밥 쉬미쉬미 코코밥 노래들을 때 마다 저절로 몸이 움직인닼ㅋㅋㅋㅋㅋㅋㅋ 수록곡도 다 좋은 데 특히 개인적으로 전야랑 포에버가 너무 좋음!!!!!!!!!! 앨범 다보고 또 너무 이뻐서 또 샀다는.. 짱짱짱짱짱!!!!!!!!!!!!!!!!!!!!!!

엑소 파워
EXO의 보석같은 겨울앨범 For Life
17년을 마무리하는 엑소의 겨울앨범 기대만땅!
테마가있는 이야기

신나고 싶을 때
회원ID - lee003001
엑소 (E... 외 6장

겨울에는 엑소의 겨울앨범
회원ID - lee003001
엑소 (E... 외 4장

고등학생한테는 엑소지..
회원ID - dpfls626
엑소 (E... 외 1장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