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신나라 레코드

  • 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리뷰
  • 오픈케이스
  • 앨범
  • 樂&Talk
  • 신나라STAGE



갓세븐 (GOT7) - FLIGHT LOG
회원ID - 3280694
조회수 - 464
추천수 - 0

비투비 (BTOB) - FEEL’EM (1
회원ID - 3280694
조회수 - 185
추천수 - 0

트와이스 (TWICE) - TWICECOA
회원ID - 3280694
조회수 - 337
추천수 - 2

방탄소년단 - YOU NEVER WALK
회원ID - 3280694
조회수 - 119
추천수 - 0

엑소 (EXO) - 2016 겨울 스페셜
회원ID - 3280694
조회수 - 1445
추천수 - 2
사인회풍경

회원리뷰

사고싶었던 앨범ㅠㅠㅠㅠ너무이쁘다
평점5.0
회원ID -
yhj1004
회원추천
0

배송비 덕분에 아이유앨범도 같이 샀어요!!!!

전부터 사고 싶었던 앨범인데 고민고민하다가 미루고만있던...ㅎ

사려던 앨범을 구매하려고 하다가 배송비 2500원 보는 순간 스무살의 봄 앨범사야겟다!!!

ㅎㅎㅎㅎㅎ넘나 신나요

포스터도 같이 있었으면 더 좋았겟지만 만족합니다

앨범 재킷사진 존예에요

스무살의 아이유도 스물네살의 아이유도 너무 다 이쁜것ㅠㅠㅠ

오늘나온 밤편지 노래도 너무 좋고ㅠㅠㅠㅠ

4월7일에 나올 두번째 선공개곡도 너무 기대하고잇어욤

4월 21일에 나올 앨범도 기다리고 있습니당

징짱이최고시다!!!!

꺄하하하ㅏ하아아아ㅏㅏ 너무 좋아요
평점5.0
회원ID -
yhj1004
회원추천
0

잘받았습니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배송이 오락가락해서 마음졸였지만

안전하게 잘 와서 다행이에요.

 

포토카드에서 창섭오빠가 나올줄이야...ㅠㅠㅠㅠ

전생에 덕을 쌓았나ㅠㅠㅠㅠㅠㅠㅠㅠ전생의 나 잘햇어

 

포스터까지 넘나 심쿵!!!! 주근깨화장과 펄을 붙어놔도 잘생긴 비투비ㅠ

노래는 또 얼마나 좋은지 잘들을게요

안에 재킷사진 너무 다들 이쁘고 멋있고 귀엽고 다해라다해

포스터 붙이고 노래들으니 피톤치드로 건강해지는 느낌ㅎㅎ

 

여러분 비투비하세요

개예쁩니다
매우 기대가 됩니다.
화양연화ㅜㅜㅜㅠㅠㅠ
테마가있는 이야기

겨울밤에들을노래
회원ID - lim49735
엑소 (E... 외 1장

ost가 듣고 싶을때
회원ID - lim49735
도깨비 O... 외 1장

잠에서 깬 후
회원ID - kce010803
방탄소년단... 외 1장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