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예약음반

이전

다음

최신음반

이벤트

엑소_콘서트 실황 (주메인)
갖고 싶다.. 내가 좋아하는 2015년 아티스트 캘린더
미생 OST - TVN 8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에이핑크 2015 캘린더 (주메인 상)
성시경 - WINTER WONDERLAND
2015 S.M. ARTIST 시즌 그리팅
빅스 (VIXX) - 2015 시즌 그리팅 (1 DISC) 발매기념 이벤트
CJ 한국영화 블루레이 할인행사 (주메인)
리사발란트 318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이벤트 318

매니아 추천음반

유재하 - 1집 [사랑하기 때문에] REMASTERING
회원추천
0
리뷰
2

우리 시대 Classic [유재하 ?사랑하기 때문에]

단 한 장의 앨범으로 한국 대중 음악의 수준을 몇 단계 끌어올린 천재 아티스트, 유재하!

우리 시대의 진정한 클래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그의 음악은, 음악을 좋아하는 애호가라면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꼭 들어봐야 할 한국 음악계의 대표적인 명반으로 자리잡았다. 그가 세상을 떠난 지 25주기를 맞이하여 유재하 1집이 디지털 리마스터링 되어 선보인다. "사랑하기 때문에", "지난 날" 그리고 "우울한 편지"등 더 이상의 미사여구가 불필요할 9개의 곡들은 25년이라는 세월이 무색할 만큼 빛나는, 여전한 아름다움으로 가득하다. 그가 조금 더 오래 작품 활동을 했더라면 또 얼마나 우리 음악계가 풍성해 졌을까 하는 아쉬움을 갖게 한다.

새로운 리마스터링 앨범은 최대한 원곡에 가까운 따뜻한 감성을 간직하면서도 보다 깔끔한 음색으로 감상의 편안함을 더 하는데 초점을 맞춰 진행 되었다. 또한 그 음악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디지팩 패키지로 제작되었다. 차가운 겨울 바람 같이 메말라 버린 이 시대, 그래서 그의 음악이 가진 가치는 더욱 더 빛을 발한다.


신나라 MD추천음반

2014 크롬 페밀리 (크레용팝, K-MUCH, 단발머리, 짠짠) - A VERY SPECIAL CHRISTMAS (CD + DVD) [뮤직비디오+메이킹 영상DVD]
회원추천
0
리뷰
0
2014 Chrome Family - A Very Special Christmas CD+DVD 발매!

크롬엔터테인먼트의 겨울 시즌송 프로젝트인 ‘2014 Chrome Family - A Very Special Christmas’가 DVD 패키지로 발매됐다.
2013년에 크레용팝의 ‘꾸리스마스’가 나오긴 했지만 크레용팝, 케이머치, 단발머리, 짠짠 등 크롬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가수가 참여한 건 이번 앨범이 첫 번째.
이번 DVD 패키지에는 ‘Love Christmas’가 수록된 CD와 ‘Love Christmas’의 뮤직비디오 및 메이킹 영상이 담겨 있는 DVD로 구성돼 듣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특히 앨범 속지에는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비하인드 사진으로 가득 채워져 있어 소장 가치가 충분하다.

‘Love Christmas’는 추운 겨울 예쁜 추억과 사랑을 만들어 가는 연인들의 풋풋하고 예쁜 모습을 담아내고 있는 곡이다. 징글벨로 잘 알려져 있는 제임스 피어폰트의 ‘One Horse Open Sleigh’를 재해석해 만든 인트로로 겨울이면 빠질 수 없는 벨 소리와 곡의 전반부를 채우는 스트링, 브라스, 기타 등 풀 세션 사운드로 채워져 신나고 행복한 기분을 들게 한다.
많은 가수들이 참여하는 만큼 각각 짧은 소절을 부르고 있지만, 각자의 개성이 잘 표현되고 있으며 크롬엔터테인먼트만의 통통 튀는 색깔을 가진 차별화된 캐럴로 올 겨울 많은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해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곡은 ‘내 머리가 나빠서’, ‘Touch Love’ 등 여러 히트 OST의 작사가로 잘 알려져 있고 최근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의 ‘Feel So good’, ‘Hello’ 등을 프로듀싱 했던 은종태가 작곡과 작사를 했다. 여기에 김연우, 노을, 빅마마, 요조 등 유명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한 17Holic이 은종태와 함께 작사에 참여해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로 조금씩 다르지만 행복한 마음을 하나로 모아 만든 이번 캐럴 ‘러브 크리스마스’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토이 - 7집 [Da Capo]
회원추천
1
리뷰
0
7년과 맞바꾼 고민, 집착, 기다림.
그리고 다시 찾는 음악의 이유와 가치
TOY, 일곱 번째 앨범 ‘Da Capo’


유희열의 원맨 프로젝트 토이의 정규 7집 앨범 ‘Da Capo’가 무려 7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세상에 나왔습니다.

‘Da Capo’는 단어가 내포한 의미 그대로를 담은 앨범입니다. ‘처음부터 다시 혹은 처음부터 반복해서’라는 뜻입니다. 유희열은 그동안 써놨던 곡들을 비우고 마음이 가는 대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녹음했다가 지우고, 고민 끝에 완성된 곡을 포기하고, 묵혀놨던 레코딩 파일을 다시 꺼내는 과정이 반복됐습니다. 지독하게 손 때 묻은 과정들로 채색된 ‘Da Capo’는 토이 음악 역사에 있어서도 가장 공을 들인 앨범입니다.

‘Da Capo’에는 토이에 최적화된 익숙한, 동시에 낯선 사운드가 적절히 안배돼 담겼습니다. 80년대 작법에서 볼 수 있는 팝적의 멜로디와 퓨전 재즈의 섹션, 발라드의 기조를 품은 안정된 코드 진행에 더해진 과감한 전조, 일렉트로닉적 프로그래밍과 모던록의 어프로치까지 기존 토이를 수식하는 음악적 방향을 여전히 지니고 있는 가운데, 복고풍 유러피언 팝의 육감적인 사운드, 소울 음악의 기조를 띤 스트링과 리듬감, 임팩트 있는 랩과 가공되지 않은 청아한 목소리 등 이전의 토이와는 차별된 경향 역시 유기적으로 혼합된 느낌을 줍니다.

이번 앨범에는 같은 소속사인 페퍼톤스의 멤버 신재평의 주도적인 편곡과 프로그래밍 참여로 과거에 비해 좀 더 과감한 소리들을 담았습니다. 가수 이상순도 ‘피아니시모’에 기타 선율을 얹으면 중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적, 김동률, 성시경, 선우정아, 권진아, 이수현(악동뮤지션), 김예림,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빈지노, 자이언티 등 가요계를 주도하는 뮤지션들은 객원보컬로 참여해 ‘Da Capo’의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타이틀 곡은 성시경이 부른 ‘세 사람’, 토이의 히트곡인 ‘좋은 사람’의 2014년 버전으로, 예전 토이 스타일의 청춘이나 사랑을 담은 곡이 그리운 분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이 밖에 인트로 격인 연주곡 ‘아무도 모른다’, 과거 자신의 홈페이지에 썼던 글을 토대로 만든 ‘Reset’, 토이식 캐롤곡 ‘Goodbye sun, Goodbye moon’, 호소력 짙은 팝 곡 ‘너의 바다에 머무네’, 디지털 시대의 아날로그적 설렘을 묘사한 ‘U&I’, 수록곡 중 가장 마지막에 녹음이 끝난 ‘인생은 아름다워’, 두근거리고 조심스러운 감정을 묘사한 짧은 연주곡 ‘피아노’, 그 테마에 가사를 붙여 완성한 ‘피아니시모’, 권진아의 재평가 ‘그녀가 말했다’, 가장 실험적인 곡인 ‘언제나 타인’, 유희열이 부른 ‘우리’, ‘취한 밤’까지 60분 간 이어지는 토이의 이야기에 마음을 빼앗겨 버리실 겁니다.

이름만으로도 가슴이 쿵쾅거리게 만드는 유일무이한 뮤지션 토이의 상쾌한 속삭임이 시작됩니다
성시경 - WINTER WONDERLAND
회원추천
2
리뷰
0
3년만에 앨범으로 돌아온 발라드계의 왕자!
성시경이 오는 12월 9일 윈터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로 돌아온다.


그 동안 방송으로만 대중들을 만나왔던 그가, 겨울을 맞아 가수 성시경으로 복귀, 그의 음악을 기다렸던 많은 팬들에게 부드럽고 달콤한 목소리를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앨범 [Winter Wonderland]는, 그 동안 겨울이 되면 우리에게 쉽게 들려왔던 크리스마스 캐롤을 성시경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 것으로, 올 겨울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운 선물이 될 것이다.

**상품사이즈 : 150 x 150 X 34(mm)

장르탐색

국카스텐 - 2집 [FRAME] 일반판
21,100원 211
싸이키델릭 락밴드 국카스텐의 새 앨범이 드디어 4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정규 2집 [FRAME]이라는 타이틀의 이 앨범은 총 1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프레임이라는 틀을 통해 그 안에 들어온 사물에 새로운 의미와 생명을 불어넣으며 각각의 이야기를 프레임 속에서 이미지화시켜, 회화와 음악이라는 형식은 다르지만 밀접한 거리에 있는 두 장르의 콜라보 작업을 통한 새롭고 재미있는 접근 방식으로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은 정규 1집보다 더욱 성숙하고 농익은 표현 방식과 견고하고 선명한 사운드로, 오랜시간 다져진 이들의 노력과 집중력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 곡 '변신'은 노래 제목처럼 기존의 거칠고 날선 이미지에서 일렉트로닉 적인 국카스텐의 야무지고 단단한 또다른 변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어린 아이의 코러스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재미를 더한다. 또한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오이디푸스'라는 캐릭터를 이용해 자신들만의 운명과 의지를 이야기하기도 하며 '저글링'이라는 곡으로 현대인들의 묘기를 부리는 듯한 비애를 표현하기도 했고 앨범의 마지막 트랙인 'LOST'는 보컬 하현우가 이십 대에 친구에게 써준 시를 가지고 만든 노래로, 현실과 이상의 간극 사이에서 방황하고 상실해 가는 청춘을 노래했다.

또한 기존에 발표했던 '몽타주'와 '푸에고'는 모든 악기를 재녹음해 새로운 질감의 사운드로 탄생했으며 9월에 공개된 싱글 '감염'은 새로운 믹싱과 마스터링을 통해 더욱더 입체적인 모습으로 완성됐다. 4년 간의 긴 시간의 흐름과 변화에 따른 성숙함을 가지고 오랜시간 집중해 만든 이번 국카스텐 2집은 국내뿐만 아닌 세계 무대에서도 빛을 발할 앨범으로 기억 될 것이다.
윤덕원 - 흐린 길
14,900원 149
안녕하세요. 브로콜리너마저의 윤덕원입니다.
밴드가 휴식기를 맞게 되어 그동안 준비한 솔로앨범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이런 저런 곡을 써 오면서 4인조 밴드로써 나름대로의 색을 잘 표현해 온것에 아쉬움은 없었지만, 브로콜리너마저로써 보여주기에 어려운 부분도 있었기에 이번 솔로앨범을 통해서 예전과는 조금 다른 음악을 선보이려 합니다. 물론 그것이 과히 낯설거나 특이한 것은 아니구요,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음반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편곡에 더 클래식의 박용준 선배와 밴드 강산에의 고경천 선배가 도움을 주셨고, 많은 훌륭한 연주자 분들께서 연주해 주셨습니다. 물론 제가 일부 연주하거나 편곡 녹음을 진행한 곡도 있으나 그것은 애교로 넘어가 주시면 좋겠네요- 원래 '흐린 길' 은 5곡으로 끝나는 짧은 이야기였지만 작업을 하면서 점점 이야기가 생각지도 못하게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물론 작업 시간도 그에 비례해서 늘어나게 되었죠. 마치 살아있는 것 처럼 마음대로 되지 않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사람 마음이 그렇듯 말입니다.

테마가 있는 이야기

또 다시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12월인데요항상 12월은 묘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달인 듯 합니다올 한 해를 되돌아 보면서 후회되는 일들을 생각하면서 씁쓸함을

느끼기도 하고 또 그런 일들을 반성하면서 내년의 계획을 세우면서 희망과 설레임을

갖기도 하는 여러가지 감정과 생각을 하게 하는 달이죠그러면서도 한편으로 크리스마스와

망년회 같은 모임으로 설레이고 들뜨는 기분으로 한달을 보내게 되는데요

그런데 가끔은 길거리만 나가도 거리 전체가 캐롤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던 예전의 크리스마스가 그리울 때도 있네요물론 크리스마스라는 날이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경건하게 보내는 것이 그 정신에 맞는 것이기는 하지만요

예전에는 많은 음반샵들도 하루종일 캐롤을 들려 주었고 불법이긴 하지만 길거리에서

테이프를 팔면서 12월은 항상 거리 전체가 캐롤로 들썩이곤 했었는데 지금은

음반샵들도 거의 없고 예전만큼 캐롤을 많이 듣지는 못하는 것 같네요

그런 아쉬운 마음으로 집에서 듣기 좋은 캐롤 음반 추천해 봅니다.

 

98 Degrees           < This Christmas >

Ashanti                < Ashantis Christmas >

Lisa Ono              < Boas Festas  >

Michael Buble       < Christmas >

Jessica Simpson   < ReJoyce The Christmas Album >

 


마이클 부블레 - 크리스마스 (딜럭스 에디션) [CD+DVD]
회원추천
1
3280694
오늘 본 상품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