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예약음반

이전

다음

최신음반

이벤트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CRAVITY (크래비티) - HIDEOUT: THE NEW DAY WE STEP INTO
핑크판타지 - 그림자 (4TH 싱글앨범) WHITE VER. 한정반 영상통화 사인회
NCT 127 - BEYOND THE ORIGIN : BEYOND LIVE BROCHURE 사진집
NCT DREAM - Beyond the Dream Show: Beyond LIVE BROCHURE 사진집
드림캐쳐 - DYSTOPIA : LOSE MYSELF (5TH 미니앨범)
ITZY - NOT SHY 앨범발매 기념 이벤트
한승우 - FAME (1ST 미니앨범)
온앤오프 미니5집 [SPIN OFF] 친필사인 앨범이벤트
TREASURE - 1st Single Album [THE FIRST STEP : CHAPTER ONE]
카카오엠과 함께 하는 행복한 음악

매니아 추천음반

바흐 - 골트베르크 변주곡 BWV988
바흐 - 골트베르크 변주곡 BWV988
회원추천
0
리뷰
0
피아니스트 랑랑
클래식의 아버지 바흐를 마주하다!
골드베르크 변주곡의 일부가 되기 위해 분투했던 20년간의 여정을 담은 앨범

문화의 아이콘! 클래식 차트 석권! <피아노북>으로 2019년 클래식 앨범 중 최고의 판매고를 기록한 클래식계의 스타 랑랑이 바흐로 돌아왔다. 랑랑은 이번 앨범에서 많은 피아니스트들에게 ‘음악적 에베레스트’로 불리는 바흐의 골드베르크 변주곡을 완성한다.

17살의 랑랑은 크리스토프 에센바흐 앞에서 이 작품을 처음 연주했을 때 이미 “아주 작은 디테일에 이르기까지 빠뜨리지 않고 흡수했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스스로 준비가 더 필요하다고 느꼈다. 그로부터 20년이 지난 지금 마침내 랑랑은 자신의 음악적 연구가 정점에 다다랐음을 느끼며 후대에 남길 자신의 해석을 이번 앨범을 통해 공개한다. 피아니스트가 이 작품과 함께 해온 영감이 넘치는 긴 여정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셈이다.

랑랑은 또한 준비과정의 일환으로 고악기를 연주하는 음악가는 물론 음악 전문가들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아리아와 30개의 변주곡으로 이루어진 골드베르크 변주곡의 구조를 천천히 해부하고 관찰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랑랑의 또 다른 면모인 피아니스트로의 끈기와 노련함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신나라 MD추천음반

코드 쿤스트 (CODE KUNST) - 4집 [PEOPLE] (2LP)
코드 쿤스트 (CODE KUNST) - 4집 [PEOPLE] (2LP)
회원추천
0
리뷰
0
코드 쿤스트 (CODE KUNST), 4th LP [PEOPLE]

내 주변을 이루는 모든 소중한 것들 중
가장 소중한 것들은 친구 가족 동료들 나와 내 음악을 사랑해 주는 사람들이다.
내 음악도 지금의 나도 나를 아껴주고 사랑해 주는 사람들이 없었다면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 소중함을 이제서야 느끼고 표현하여 되돌려줄 수 있음에 이 앨범을 연주했던 수많은 밤들이 하나도 아깝지 않다.

평범하지만 결코 흔하지 않은 이야기들.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선보이는 4번째 정규 앨범 [PEOPLE]
산들 - 생각집 EP.1
산들 - 생각집 EP.1
회원추천
7
리뷰
0
산들 생각집 시리즈 [생각집 EP.1] 발매!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 싱어송라이터 면모 입증
산들의 요즘 생각이 담겨 있는 글과 사진 함께 수록!


“글을 잘 쓰지 못하는 내가 나의 생각을 정리하여 보여주는 게 어렵고 부끄러운 일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나의 생각을 공유할 내 사람들이 있다는 게 참 다행이고 고맙다“


산들이 생각하고 느끼고 있는 것들을 편안하게 이야기하고 소통하기를 바라는 산들의 바람처럼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생각집 EP.1]을 발표한다.

전작에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생각집 시리즈에서는 사는 것 자체가 바빠서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을 놓치고 있는 이들에게 해답을 찾게 해주는 무공해 힐링송 ‘게으른 나’, 타인이 규정 지어버리는 보이지 않는 벽을 ‘작은 상자'로 비유하며 그 속에서도 충분히 마음먹은 대로 세상을 바라보자는 청춘들을 위한 응원가 ‘작은 상자’를 통해 산들만의 감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샀다.

생각집 시리즈 마지막 이야기는 파도치는 여름밤이 연상되는 말랑하고 부드러운 감성곡 ‘여름날 여름밤’을 비롯해 그리움이라는 감정을 깊이 끌어낸 ‘편지’, 너 그리고 나까지 세상 모든 것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고마워’까지 총 5개의 트랙을 통해 때로는 조곤조곤 이야기하는 듯한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 뿐 아니라 산들 특유의 안정적인 보컬과 진한 목소리로 나지막이 메시지를 전하며 여운을 주기도 한다.

또한 이번 생각집에는 산들이 바라보는 시선을 직접 촬영한 사진을 비롯해 산들의 요즘 생각하고 있는 것들을 메모하여 담아낸 글들이 150페이지의 책으로 담겨 있어 산들의 감성을 한층 더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음악으로 신뢰를 주고 편안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산들의 소망처럼 자신의 음악과 이야기를 더 솔직하고 편안하게 이야기하고 싶어 하는 산들의 앞으로의 발걸음도 기대해 본다.

1. 여름날 여름밤
Composed by 산들, 문정규 Lyrics by 산들 Arranged by 문정규

Chillhop/Jazzhop 스타일의 곡으로 여름밤의 Chill한 느낌을 산들의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다. 여름날 여름밤이 떠오르는 듯한 감성적인 파도 소리가 귓가를 사로잡으며 나른한 기타연주, 여유로운 피아노와 비트가 여름밤 파도 소리처럼 잔잔한 즐거움을 선사하여 누군가에게 무더운 여름날의 소나기 같은 풋풋한 사랑 이야기가 되길 바라본다.

2. 편지
Composed by 산들, 팀콜럼버스 Lyrics by 산들, 팀콜럼버스 Arranged by 팀콜럼버스

'그리움'이라는 감정이 짙게 깔린 곡이다. 비가 오는 날 센치해지는 기분에 창밖을 바라보며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 작곡한 곡이다. 어쿠스틱한 악기들의 아날로그 사운드가 주는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며 산들의 탁월한 보컬과 담백한 감정을 조화롭게 담아내어 표현했다.

3. 작은 상자
Lyrics by 산들 Composed by 산들, Wouter Hamel, 문정규 Arranged by 문정규

꾸밈없는 산들의 목소리가 어쿠스틱 기타, 콘트라베이스, 퍼커션 등의 언플러그드 악기와 함께 어우러져 따뜻함 속에서 잔잔한 듯 흥겨운 스윙을 만들어내는 곡이다.
청춘의 시간을 보내는 우리에게 충분히 세상은 마음 먹은 대로 보고 살아갈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4. 게으른 나
Composed by 산들, 팀콜럼버스 Lyrics by 산들, 팀콜럼버스 Arranged by Sebastian 팀콜럼버스

바쁘고 정신없이 지내는 메마른 현실에서 게으른 내가 싫다고 심드렁하게 노래하는 산들의 보컬이 우리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하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심정을 일기로 쓰듯 억지스럽지 않게 끄적여 낸 가사가 사는 것 자체가 바빠서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을 놓치지는 않았는지 자신만의 해답을 찾아볼 수 있는 대표 힐링송이 될 전망이다.

5. 고마워
Composed by 헨, 산들 Lyrics by 헨, 산들 Arranged by 헨

세상이 왜 아름다운지, 사소한 고마움을 잊고 지내는 게 아닌지 생각해보니 문득 아침 작은 햇살의 기분 좋은 포근함에 눈을 떴던 날 노래를 부르며 행복해하고 있는 그날에 대한 산들의 기억을 담은 곡이다. 사소한 부분에서부터 우리가 살아가는데 너무나 당연하게 생각해왔던 너 그리고 나까지 사소한 모든 것에 대한 고마움이 느껴진다. 따뜻한 피아노 선율과 포근하게 감싸 안아주는 듯한 스트링으로 전체적인 음악의 힘을 더한다.
김재환 - MOMENT (LP) 5천장 한정반
김재환 - MOMENT (LP) 5천장 한정반
회원추천
0
리뷰
0
[구성품]
-오디오파일용 180그램 검은색 LP
-850그램 소장용 아메리칸 올드 스타일 게이트폴드 자켓
-풀컬러 LP 이너슬리브
-풀컬러 16페이지 스토리북 (미발표 사진)

*본 상품은 단순반품 불가 상품 입니다.


김재환이 선보이는 [MOMENT] LP

이번 두 번째 앨범 ‘MOMENT’는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를 포함해 ‘After Party’, ‘누나(NUNA)’, ‘Who Am I’, ‘파라다이스’, ‘Zzz’까지 총 6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으로, 솔로 가수 김재환으로서 계속되는 새로운 시도와 매 순간 성장하고 있는 김재환의 모습들을 담아냈다.

또한 지난 앨범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나이답지 않은 표현력 외에도 데뷔앨범부터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던 김재환은 이번 앨범 ‘MOMENT’에서도 새로운 음악 스탭들과 함께 다양한 장르를 시도하며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정대감, 화이트99, 이단옆차기, TIME, GRVVITY, 서원진, 김지선, 이지혜, 조아, 윤종성 등 내로라하는 실력파 작사/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이번 김재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OMENT’는 한층 더 성숙해진 김재환의 음악적 역량과 음악적 가능성이 엿보이는 앨범이다.

특히 ‘파라다이스’에는 워너원 멤버로서 함께 활동했던 AB6IX의 박우진이 랩 메이킹 및 피처링에 참여해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김재환은 ‘MOMENT’ LP를 통해 미공개된 사진으로 제작된 스토리북을 통해 그의 감성과 순간의 모습을 담아냈다.

타이틀 곡 ‘시간이 필요해’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 는 히트곡 제조기 이단 옆차기, 정대감과 김재환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 두 번째 앨범의 타이틀곡에도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곡에 녹여냈다.

김재환의 더 섬세해진 표현력과 깊어진 감성, 애절한 보컬,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시간이 필요해’ 는 R&B 스타일의 K-Pop 트랙으로 이별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을 노래했다.

사랑했던 연인을 잊기 위해 시간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노래한 ‘시간이 필요해’는 이별을 경험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느껴봤을 감정을 솔직하면서도 애절한 가사로 표현해 곡을 듣는 내내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에서는 한층 더 성장한 김재환의 안무실력 또한 눈길을 끈다. 그리움의 시간을 바람개비가 돌아가는 것처럼 표현한 바람개비춤, 초침춤, 시공간춤 등 시간을 소재로 센스있게 표현된 다양한 안무도 올 겨울 대박 유행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그리움의 시간 속에 갇혀 살고 있는 남자의 모습을 담은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 MV는 시간의 변화에 따른 다양한 그리움의 감정과 흐르는 시간을 계절의 변화로 상징적으로 표현한 아트웍이 특징이다.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낸 김재환은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다양한 시도가 담긴 두 번째 웰메이드 명반 ‘MOMENT’로 가요계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것이다.
.

Track List
SIDE A
1. 시간이 필요해
Lyrics by 정대감, 화이트99, 김재환 / Composed by 이단옆차기, 정대감, TIME, GRVVITY, 화이트99, 김재환 / Arranged by TIME, GRVVITY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 는 R&B 스타일의 K-Pop 트랙으로 이별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을 담담하지만 애절한 감정으로 표현한 노래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잊기 위해 시간을 달라는 가사는 이별을 경험해본 모두가 공감 할 수 있을 것이다.

2. After party
Lyrics by 정대감, 화이트99, 김재환 / Composed by 정대감, 화이트99, 김재환
은은하게 신나는 분위기의 곡으로 다같이 어울려 부르기에 좋은 노래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항상 함께하고 싶은 솔직한 마음을 트렌디한 트랙과 감각적인 멜로디로 표현했다.

3. 누나 (NUNA)
Lyrics by 김지선, 이단옆차기 / Composed by 서원진, 김지선, 화이트99, 김재환 / Arranged by 서원진, 김지선
EDM 리듬과 디스코를 결합하여 거기에 락적인 요소를 넣어 듣는 재미를 살려 [이승기-내 여자라니까], [샤이니-누난 너무 예뻐] 를 이은 2019년 최고의 누나송이라 말할 수 있다. ‘누나’ 라는 테마로 전개되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의 김재환을 발견 할 수 있다.

SIDE B
1. Who Am I
Lyrics by JQ, 이지혜, 조아 (makeumine works), 김재환 / Composed by 윤종성(MonoTree), 김재환 / Arranged by 윤종성(MonoTree)
서정적인 느낌의 기타 위에 담담한 목소리로 시작되는 ‘Who Am I’ 는,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고자 하는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이르러 폭발하는 듯한 김재환의 파워풀한 보컬은 듣는 이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2. 파라다이스 (Feat. 박우진 of AB6IX)
Lyrics by 정대감, 화이트99, 김재환, 박우진 / Composed by GRVVITY, TIME, 정대감, 화이트99, 김재환 / Arranged by GRVVITY, TIME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노래로 표현한 곡이다. 또한, 달콤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는 팬들과 함께하는 매 순간에 행복함을 느끼고 그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김재환의 팬을 향한 사랑과 따뜻한 마음이 담겨 있다. 김재환의 목소리와 AB6IX의 멤버 박우진의 랩 피처링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3. Zzz
Lyrics by 정대감, 화이트99, 김재환 / Composed by GRVVITY, TIME, 정대감, 화이트99, 김재환 / Arranged by GRVVITY, TIME 사랑하는 사람과 통화하며 잠에 드는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그린 노래다. 사랑하는 연인과 꿈에서도 만나고 싶어하며 설레는 연애를 하고 있는 듯한 감정을 느낄 수 있으며, 가볍고 흥겹게 듣기에 좋은 곡이다.

장르탐색

오헬렌&최솔 - OH (EP)
오헬렌&최솔 - OH (EP)
15,000원 150
‘Oh!’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 울고 웃는 친구들이 모였다.
우리 셋은 웃음이 참 헤프다.
그래서 그때그때 터져 나오는 웃음처럼 곡을 썼다.
한 줄의 가사를 쓰기가 힘들었던 때가 있었다.
언어도 어떠한 의미도 없는 소리들을 흥얼거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더 이상 곡을 쓰는 것이 어렵지 않게 느껴졌다.
그때는 감정이 응축된 덩어리로 눈앞에 던져지는 것이 음악이라고 느꼈다.
창작하는 일은 용기가 많이 필요한 거 같다.
가끔 너무나도 나를 보여주는 것이 창피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두 완벽한 존재가 아니기에 가끔 이유 없이 슬프거나 별일 아닌 일에 울기도 하는, 저도 그래요. 라는 고백을 끊임없이 하고 있는 것 같다.
저희가 만든 바다에서
유영할 준비 되셨나요?
새봄 - 1집 [13월]
새봄 - 1집 [13월]
16,300원 163
늘 반짝일 순 없어도 잔잔히 그대의 곁에 머무는 위로. 새봄의 첫 번째 정규앨범 [13월]

우리가 밤낮없이 사랑하는 사이
여러 번의 계절이 바뀌었네요

마음속에 써둔 말이 산처럼 쌓여서
글을 고르고 숨을 고르다가
그냥 곡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어느 새벽 이 노랠 듣는다면
당신을 채워줄 친구가 되어주고 싶었어요

볼 수 없고 셀 수 없는 감정을
함께 느껴본 누군가가 있음을 말하고 싶었어요

그 애틋한 마음을 헤아려주고 싶었어요

나를 잊어 이대로 우리 둘 마지막이라 해도
노래를 듣는 그 순간만은 오직 둘이기에
나 부디 그대의 위로 이길 바래요

숨이 차오르도록 벅찬 아름다운 사람에게
HERE O (히어오) - 사랑하게 하지 마요
HERE O (히어오) - 사랑하게 하지 마요
7,000원 70
서로 우산을 쓰고 마주보는 두 연인.
같은 리듬의 두 곡은 서로 상반되는 사랑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사랑을 직감한 때와 이별을 직감한 때, 주인공의 감정을 한 편의 이야기가 펼쳐지듯 표현한다.

보컬의 더블링과 겹겹이 쌓은 화음, 공간을 풍부하게 채우는 사운드들은
비로소 히어오라는 밴드의 음악적 방향과 새로운 지향점에 대한 대답이다.

[CREDIT]
All songs written by Kim Taehwan
All songs recorded, mixed, mastered by Lee Hanbae
Artworks designed by Studio recipe/ engmoo

본 음반은 경남음악창작소 음반제작 지원사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테마가 있는 이야기

오늘 본 상품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