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최신음반

이벤트

몬스타엑스 3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
방탄소년단 - 화양연화 YOUNG FOREVER (스페셜 앨범) (2CD)
세븐틴 - 1집 [FIRST ‘LOVE & LETTER’]
러블리즈 - A NEW TRILOGY (2ND 미니앨범)
트와이스 (TWICE) - PAGE TWO (2ND 미니앨범)
블락비 (BLOCK B) - BLOOMING PERIOD (5TH 미니앨범)
VIXX 5rth single (음반+MD)
추천 블루레이 구매시 추가 적립금 (주메인)
모바일 APP (주메인)
클래식적립금이벤트318

매니아 추천음반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칸타타 전집 [55HYBRID SACD]
회원추천
0
리뷰
0
바흐 : 종교 칸타타 전곡 (55장, SACD) - 한정반

재팬 바흐 콜레기움, 마사키 스즈키(지휘)
안나 블래치코바, 캐롤린 샘슨, 유카리 노노쉬타(소프라노)
로빈 블레이즈, 요시카즈 메라(카운터 테너)
게르트 튀르크, 마카토 사쿠라다(테너)
페터 코이(베이스)

*전곡 SACD Hybrid
*디스크 1~27의 오리지널은 일반CD 포맷이나 SACD로 리마스터링
*음반 트랙과 순서는 낱장으로 발매된 오리지널 음반 그대로를 따르고 있다.
*각각 슬립 케이스
*클라우스 호프만의 종교 칸타타 해설, 트랙 리스트, 색인(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 208페이지
*칸타타 가사 텍스트 : (영어, 독일어) : 376페이지
*녹음 장소 : 고베, 쇼인 여자 대학교 내 예배당

19여 년의 역사적인 레코딩!
본 전집물은 음악 평론가들의 찬사 속에 세계적인 명성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음악사적으로도 그들의 역사적, 음악적 접근은 길이 남을 유산이며, 말도 표현할 수 없는 깊은 신앙을 담고 있다.

바흐는 평생에 걸쳐 교회 예배를 위한 칸타타를 작곡하였으며, 그런 작품들은 대약 300곡에 이를 것으로 여겨진다. 바흐가 아른슈타트 교회의 오르간 연주자였을 그 당시부터 칭송 받았던 200곡은 여전히 현존하며 나머지는 1750년 그가 사망하기 한 두 해 전에 작곡 되어졌다. 1995년 스즈키가 바흐 칸타타 전곡 녹음을 한다고 했을 때 독일 음악사상 가장 중요한 인물의 작품을, 그것도 가장 종교적인 교회 작품을, 아시아인이 한다고 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의구심을 품었다. 그러나 지휘자 스즈키의 결심은 확고부동했으며 "바흐가 몸 바쳐 공경했던 신과 내가 숭배하는 신은 하나이다" 라고 말했다. 바흐 음악의 메시지는 국적이나 전통 문화에 관계없이 인간 마음을 감동시킨다는 확고한 신념으로 그는 재팬 바흐 콜레기움과 바흐의 발자취를 따라, 동일한 주요 성악가들, 연주자들, 한 레코딩 장소에서 19년 내내 한결 같은 성실함으로 레코딩해 왔다. 결국 그들은 그라모폰상 수상 후보으로 등극하는 등 세계적인 찬사를 받으며 초기에 우려했던 일부의 염려는 기우에 불과했고 걱정했던 이들은 매우 부끄럽게 되었다.
이 레코딩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요시카즈 메라를 포함해서 안나 블래치코바, 캐롤린 샘슨, 페터 코이, 게르트 튀르크 등 화려한 성악진이 오랜 세월 함께 했으며 일반CD 포맷인 1집부터 27집 까지의 오리지널 음반을 SACD로 리마스터링하여 보다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바흐가 젊은 시절 뜨거운 정열로 써놓았던 교회 칸타타의 모든 아름다움을 가장 매혹적인 최상의 음질과 연주로 감상하자.

*세계적 권위의 주요 음반상 수상

Diapason d’Or and Diapason d’Or de l’Annee (Diapason)
Choc and Choc de l’Annee (Le Monde de la Musique)
10/10/10 (Klassik-Heute.de)
Disco Excepcional (Scherzo)
Recomendado (CD Compact)
Recording of the Month, Editor’s and Critic’s Choice (Gramophone)
Disc/Pick/Choice of the Month and Critic’s Choice (BBC Music Magazine)
Recording of the Month (MusicWeb-International.com)
10/10 (ClassicsToday)
Record Academy Award (Ongaku no Tomo-sha)
Rosette (Penguin Guide)

신나라 MD추천음반

방탄소년단 - 화양연화 YOUNG FOREVER (스페셜 앨범) (Day ver.) [ ~ 5/1 까지 구매시 구매수량과 동일한 횟수로 팬사인회 자동 응모 (결제/입금기준)]
회원추천
76
리뷰
0
방탄소년단이 5월 2일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를 발매한다.
‘화양연화 Young Forever’는 지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화양연화 pt.1’과 ‘화양연화 pt.2’ 등 청춘 2부작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스페셜 앨범이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과 총 3편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동안 ‘화양연화’ 시리즈를 통해 말하고자 했던 청춘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아낸다.
방탄소년단은 5월 2일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를 발표하고 5월 7일 오후 5시, 8일 오후 4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6 BTS LIVE <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 >’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 - 화양연화 YOUNG FOREVER (스페셜 앨범) (Night ver.) [ ~ 5/1 까지 구매시 구매수량과 동일한 횟수로 팬사인회 자동 응모 (결제/입금기준)]
회원추천
55
리뷰
0
방탄소년단이 5월 2일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를 발매한다.
‘화양연화 Young Forever’는 지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화양연화 pt.1’과 ‘화양연화 pt.2’ 등 청춘 2부작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스페셜 앨범이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과 총 3편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동안 ‘화양연화’ 시리즈를 통해 말하고자 했던 청춘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아낸다.
방탄소년단은 5월 2일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를 발표하고 5월 7일 오후 5시, 8일 오후 4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6 BTS LIVE <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 >’를 개최한다.
위키드 : 전국민 동심저격 뮤직쇼
회원추천
0
리뷰
0
전국민에게 힐링을 선사한 '위키드'의 마지막 선물,
오늘(8일) 정오 앨범 '위키드' 발매!


마지막 무대의 아쉬움을 달래줄 Mnet<위키드>,발매 음원+미발표곡 총 망라한 앨범 발매!
'두 달 여정의 마침표' 17명 어린이의 순수함을 담아낸 앨범 "지속적인 앨범 발매요청에 응답"

전국민의 동심을 일깨우며 어제(7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Mnet<위키드(WE KID)>가 지금까지 공개된 음원과 미공개 음원을 총 망라한 앨범 '위키드'를 오늘(8일) 정오발매한다.

지난 2월부터 '동요'라는 콘텐츠로 전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한 <위키드>의 노래들이 위키드 팬들의 지속적인요청에 힘입어 앨범으로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기존 동요ㆍ애니메이션OSTㆍ뮤지컬OSTㆍ등을 재해석해 대중에게 극찬 받았던 '바람의 빛깔' '마법의 성' '이제부터야' 등 10개의 발매 음원을 비롯, 3개의 미공개 음원이 추가돼 총 13곡이 실렸다.

앨범 '위키드'는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17명의 어린이들이 맑은 음색 그리고 창작 동요를 무기로 기존 음악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위키드> 음원을 제작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기존 발매됐던 동요앨범과는 다른 차별화된 퀄리티로 어른, 아이 모두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동요 관계자들은 "어른과 아이가 함께 동요앨범을 둘러볼 수 있는는 기회가 마련됐다"며 이번 앨범 발매를 반기는 분위기다. 또한 "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 발매되는 이 앨범이 "아이처럼 노래하라"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위키드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큰 소장가치를 줄 것으로 확신한다."라며 기대를 감추지 못했다.

한편, 엠넷 ‘위키드(WE KID)’는 ‘우리 모두 아이처럼 노래하라(WE sing like a KID)’의 준말로, 어른과 어린이 모두가 사랑하는 노래, 2016년판 ‘마법의 성’을 만드는 전국민 동심저격 뮤직쇼. ‘슈퍼스타K’ 시즌 1~3와 ‘댄싱9’의 김용범 CP가 총 연출을 맡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정상급 스타인 박보영, 타이거 JK, 유연석이 작곡가 윤일상, 유재환, 비지(Bizzy), 뛰어난 재능의 어린이들과 함께 어른과 어린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창작동요대전을 펼치며 호평 속 막을 내렸다.

장르탐색

레인보우99 (RAINBOW99) - 4집 [CALENDAR]
10,400원 104
실험적인 음악적 시도와 기획들로 매니아들에게 호평 받아온 아티스트 RAINBOW99의 2년만의 정규앨범.

[Calendar]

2015년 한 해 동안 각지로 여행을 다니며 작업한 여행 프로젝트 싱글들의 마침표가 찍혔다.


안녕하세요. RAINBOW99입니다.

2015년 1월 1일부터 1년간, 매달 초에 여행을 떠나, 음악을 만들고 다듬어 그 달이 끝나기 전에 결과물을 공개하는 프로젝트를 무사히 마무리했습니다. 그 결과, 19곡의 음악과 13개의 영상이 완성되어 공개되었는데요, 드디어 프로젝트의 총정리이자 마지막 작업으로 RAINBOW99의 네 번째 정규앨범 'Calendar'가 완성되었습니다. 매달을 상징하는 12곡과 그 일 년 동안을 정리하는 곡, 총 13곡으로 이루어진 앨범인데요, 신기하게도 하나로 쭉 이어지는 감정이 있어요. 그 감정은 듣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게는 소중한 1년의 시간 그 자체가 쑥 들어오는 기분이에요.
사실 1년간 무사히 프로젝트를 마친 것 자체가 신기하기만 한 일인데요,
'이게 될까?', '아마 파산하겠지?'라는 고민을 안고 무작정 시작한 여행프로젝트. 무사히 19곡이라는 음원과 함께 마무리된 것 자체가 기적이니까요.

아마 저 혼자의 힘이었다면 힘들었을 거예요.

돈도 안되고 매달 귀찮기만 한 프로젝트를 군말 없이 지켜봐 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위기의 순간 몇 번의 도움도 있었고요), 혼자의 여행이 지칠만하면 함께 해준 몇몇의 친구들과 아버지,
일면식도 없는 저를 너무도 따뜻하게 맞이해준 사람들,
일년 내내 여행과는 다른 자극으로 저를 일깨워준 극단 '공상집단뚱딴지',
그리고 매달 만들어진 음악을 꾸준히 들어준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열두 번의 여행, 매 순간이 아름다웠던 이유는
여행의 힘, 계절의 힘
그리고 결국엔 사랑의 힘 덕분입니다.
아직 떠나지 않았다면 떠나세요. 제 앨범과 함께요.

그리고 언제나 모두들 감기 조심!!
+
담양에서의 첫 프로젝트를 함께 한 종이달
동해시 천곡동의 맛있는 돈까스 'Big 포크'
제주의 3월을 함께 연주해 주신 아버지
남한산성에서 막걸리를 먹여주신 트로트 가수 꿩털님
목포 여행을 함께 한 친구이자 드러머 김원번
태백 여행을 함께 한 친구 이선희
당진에서의 라이브와 촬영을 가능하게 한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의 안성문, 이상덕
연천을 끝없이 걷게 한 버스기사 아저씨
포항을 제 2의 고향으로 만들어 준 하이미스터메모리, 설기혁, 박용훈, 박성호, 김도관
삼천포 수산시장 최고의 백반집 '숙이네'
생애 첫 중국 여행을 선사해 준 장지혜, 이상미
전주 금잔디 물짜장을 소개해 준 모던 포크 듀오 '이상한 계절'의 김은총, 박경재, 그리고 까페 '빈센트 반 고흐'의 녹차삼촌

그리고 1년 간의 여행프로젝트를 눈과 귀로 함께 해 주신 모두들
너무도 감사합니다.

-credit-
produced by RAINBOW99
RAINBOW99 | programming, sound design, guitars, piano, synth
saxophone by 류재락 (track 3)

all tracks composed, written, arranged by RAINBOW99
all tracks recorded & mixed by RAINBOW99
mastered by RAINBOW99 at home

Management / Magic Strawberry Sound, Poclanos
Head Manager / 홍달님
Manager / 안성문, 이강문
A&R Operation / 이현진
A&R / 김은마로, 정준구
Art Direction / 강동훈
Design / 양서로
Publishing / 김지웅(Poclanos)
루싸이트 토끼 - 4집 [L+]
13,400원 134
잡을 수 없는 순간을 영원으로 만드는 힘을 가진 듀오 '루싸이트 토끼',
4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오다
< L+ >
'너'와 '나',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담은 이야기


앞서 발매된 선공개 싱글에 이어 더 깊은 이야기를 이어나가는 [L+]에서는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마주치는 모든 존재들의 가치와 힘을 노래한다. 살며시 다가와 '나'의 빈 곳을 채우는가 하면, 어느새 혼란과 절망으로 아픈 구석이 되기도 하는 존재는 '너'일 수도, 우리를 둘러싼 그 무엇도 될 수도 있다는 가장 보편적이고도 어려운 걱정을 담은 [L+]. 아직 서늘한 기운이 도는 봄, 적당한 온기로 우리를 위로하는 [L+]는 그렇기에 더 오랜 여운을 남긴다.

- Credits -
recording - LUCITE TOKKI @ rabbit hole
mixing - RED HOOD @ AN studio
mixing assistant - SUN YOUNG KIM
mastering - RED HOOD @ AN studio
mastering assistant - TAE HO LEE

executive producer - LUCITE TOKKI
producer - LUCITE TOKKI

art director - 강동훈, 이현진(Neil Lee)

cover design - 강동훈
cover photography - ROTTA
make up - YANGKKO

a&r operation - 이현진(Neil Lee)
a&r assistant - 김은마로
management & promotion - 홍달님

thanks to
RED HOOD, AN studio, 고신재, 김응롱, 이지선, 최주,
NAMQ, 김마녀, 김선욱, 마코, 엄유정, MSB SOUND
커피소년 - 4집 [꽃]
14,900원 149
봄에는 커피소년합시다!
커피소년 정규 4집 '꽃'


재기 발랄함과 서정성의 공존,
봄 감성 제대로 보여줄 진짜 따뜻한 앨범

아주 봄 친화적인 이 앨범은 애벌레가 화려한 나비가 되듯 사랑이라는 매개체로 인해 우리가 새롭게 되는 가치를 스토리로 이끌어낸다. 그리고 오랜 시간 아끼고 가꾸어야 할 꽃처럼, 그 사랑도 그렇게 가꾸고 지켜내야 함을 담아냈다.

또한 자칫 식상할 수 있는 그 내용을 재치 있게 담아낸 그의 가삿말과 정갈하며 세련된 사운드로 독창성을 주었고 '안녕하신가영'과 '하은'이 피처링으로 완성도를 더했다.

01 사랑하면 알게 되는 것들
리듬은 쌈바 리듬으로 경쾌함을 주고 화성의 변화는 음악적 만족감을 준다. 구체적이며 공감 있는 가삿말에 실린 그의 조곤한 목소리는 더욱 신뢰감을 준다. 경쾌한데 따뜻한 이 곡이 앨범 전체의 방향성을 말해준다.

02 롱디 (feat.안녕하신가영)
담담하지만 세련된 그녀의 음감은 역시나 커피소년의 음악과 잘 묻어났다. 보사 리듬에 실린 둘의 목소리는 요란하지 않은, 아주 적절한 케미를 선사한다.

03 손
특히 손에서 발견한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목록화한 노래. 손을 잡고 손으로 쓰다듬고 손으로 마음을 확인하는 그 손은, 서로의 연결고리이더라. 스트링과 브라스의 풍성한 사운드로 완성도를 더했다.

04 애벌레
생두가 로스팅을 통해 향기로운 원두가 되듯. 또는 애벌레가 변태를 통해 화려한 나비가 되듯. 사랑을 통해 이전의 내가 아닌 새로운 나로 태어남을 표현했다. 때론 로스팅과 변태 과정만큼이나 '사랑을 배워 감'이 아프고 힘들지만 그것을 통해 더 나아질 거고 더 아름다워지리라.

05 찾았다
내가 사랑에 대해 바로 섰을 때 바로 그 사람을 발견할 수 있지 않을까. 내가 기다린 내 사람 말이다. 기다림 끝에 만난 그 감격을 샤우팅 한 롹발라드에 선율이 돋보이는 코러스로 색감을 더했다.

06 꽃 (feat.하은)
내가 사랑하고 시간을 들인 단 하나의 꽃에 대한 이야기이다. 꽃잎이 없어도 향기가 없어도 내 사람이기에 사랑하는 것은 당연하리라. 왈츠 리듬과 플룻과 스트링과 함께한 하은과의 조합은 듣고만 있어도 눈물짓게 한다. 우아하며 서정적이다.

07 그대 어디에 있어도
일렉트릭 피아노의 세련된 팝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애잔한 그의 보컬과 코러스 테크닉이 한층 깊이를 더했다.

08 토닥토닥 쓰담쓰담
원테이크로 보컬 녹음된 이 곡은 실제로 이불을 토닥이며 진행되었다. 또한, 노래 말미에 실제로 잠들뻔했다는 후문이다. 아무래도 위로의 대명사 커피소년은 가장 노골적이며 직접적인 위로의 사운드를 구현해낸 것 같다. 실로 엄청나다

09 너는 깃털처럼 가벼워서
픽션이라 하기엔 사실적 묘사가 돋보이는 이 작품은 작자의 내재된 기억이 반영된 것이리라. 사실 이곡을 발매할 때쯤이면 논픽션이겠거니 했으나 세월이 더 기다림을 요구했다. 이유인즉은, 건강한 남성은 여성을 등에 업고 20분 이상 버티며 도보로 300미터 이상 걸을 수 있는 근지구력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 근지구력이 구비된 그로서는 이해할 수 없는 세월의 요구이지만 실상 그에게는 마음의 근지구력이 더 필요했던 것은 아니었을까?

10 그대 내게 올 때 (acoustic.ver)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대 내게 올 때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해석하였다. 정갈한 사운드와 애잔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봄의 왈츠를 추듯 더욱 싱그러운 화사함으로 우리의 마음을 녹여줄 커피소년의 정규 4집 '꽃'이 쉴 곳이 되길!

전곡 작사,작곡,편곡/커피소년

테마가 있는 이야기

  

 

앨범 소개 하나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인피니트 OGS RETURNS CONCERT 라이브 앨범이예요.

 

이 라이브 앨범으로 할 것 같으면 인피니트가 첫번째 월드투어를 마치고 서울에서 마무리로 앵콜 콘서트한 현장 음악을 생생히 담은 앨범인데요! 현장감 넘치는 밴드 사운드와 각 멤버들의 화려한 보컬 실력과 애드리브를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일단 인피니트가 20여개국을 다니며 100이상의 콘서트를 다니며 실력을 키워나간 종착점이라고 할 수 있는 앨범이에요. 그만큼 멤버들의 고급진 라이브가 담겨있답니다. 제가 이걸 저녁시간대에 들으면 좋다고 생각한 이유는요, 보통 콘서트는 8시에 시작하잖아요. 저녁 시간대에 시작하는데요, 저녁을 드시고 조금 우울해진 기분을 달랠 수 있는 앨범이라고 생각해서 입니다. 현장을 가득 담은 앨범이기 때문에 정말 현장에 와있는 듯한 착각까지 들고요. 절로 신나는 기분이 드실 겁니다. 확실히 시각적인 컨텐츠가 없다보니 사운드에 집중하게 되는데요, 앨범을 재생시키는 순간 전율이 돋는 밴드 사운드에 소름이 절로 나실거예요. 저는 정말 듣는 순간 너무 신나고 흥분되서 끝나고 나서도 심장이 진정되지 않더군요.

 

 

가격이 이만원이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10만원 이상의 콘서트를 모두들 2만원대에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저녁 되세요. 오늘 저녁 만큼은 신나게 에너지 넘치게 즐겨보십사 추천드립니다! 

   

인피니트 (INFINITE) - ONE GREAT STEP RETURNS LIVE ALBUM (2CD)
회원추천
24
ziny96
오늘 본 상품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