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예약음반

이전

다음

최신음반

이벤트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레드벨벳 - THE REVE FESTIVAL' DAY 2' (미니앨범)예판사인회
아이즈 (IZ) - FREOM:IZ (2ND 싱글앨범)예판사인회
EXO-SC 교통카드
백현(EXO) - 캐시비 교통카드
더보이즈 (THE BOYZ) - DREAMLIKE (4TH 미니앨범) 예판사인회
X1 (엑스원) - 비상 : QUANTUM LEAP (1ST 미니앨범) 발매기념 사인회
오하영 - OH! (1ST 미니앨범) 발매기념 팬쇼케이스 초대
SM 아티스트 퍼즐 패키지
레드벨벳 (RED VELVET) - 캐시비 교통카드
카카오엠과 함께 하는 행복한 음악

매니아 추천음반

베토벤 - 디아벨리 변주곡, 바가텔 OP.119, 엘리제를 위하여
베토벤 - 디아벨리 변주곡, 바가텔 OP.119, 엘리제를 위하여
회원추천
0
리뷰
1
베토벤: 디아벨리 변주곡, 바가텔 Op.119, 엘리제를 위하여
수록곡 - 11개의 바가텔 Op.119 / 디아벨리 왈츠에 의한 33개의 변주 Op.120 / 바가텔 WoO.59 ‘엘리제를 위하여’

연주: 이모젠 쿠퍼(피아노)
고전과 낭만주의 레퍼토리의 가장 훌륭한 통역사로 인정받는 이모젠 쿠퍼는 기교와 서정성에 있어 국제적 명성을 지닌 피아니스트다. 리스트, 바그너, 브람스, 쇼팽 그리고 로베르트와 클라라 슈만에서 이어지는 여섯번째로 발매되는 이번 녹음은 영국 동부의 스네이프 몰팅 콘서트 홀에서 스타인웨이 모델 D의 고귀한 음색으로 연주되고 있다. 이모젠 쿠퍼가 ‘솔로 피아노를 위한 가장 위대한 작품 중 하나’라고 평가한 베토벤의 디아벨리 변주곡을 메인으로 작품 119의 바가텔집 그리고 널리 알려진 명곡 엘리제를 위하여를 수록하였다. (CHAN20085)
*BBC뮤직 인스트루멘탈 초이스

“Cooper describes [the Diabellis] as ‘a wonderful journey…I am instantly in a good mood when practising or performing this piece.’ And that is what overwhelmingly comes over in her superb recording…Cooper never goes for effect per se: her goal is purely expressiveness. Fur Elise comes like a thoughtful coda.” - BBC Music Magazine

“It takes real artistry to apply such subtle variations of expressive pressure from phrase to phrase as Cooper delights in. Every detail here is patiently appreciated and gracefully addressed: neither self-regardingly spelt out nor diminishing pieces to the status of a mere appetiser…Chandos’s recorded sound has a natural glow without ever compromising clarity.” - Gramophone Magazine

“Cooper’s technical command and musical insights are up there with those of her mentor, Alfred Brendel, or Stephen Kovacevich, and her thoughtful, melancholy delivery of the famous, enigmatic Fur Elise is a delectable encore.” - Sunday Times

신나라 MD추천음반

박정현 - 9집 [THE WONDER]
박정현 - 9집 [THE WONDER]
회원추천
0
리뷰
0
신곡 ‘다시 사랑이’를 담은 더욱 완벽하고 놀라운 박정현의 정규 9집의 완성판,
피지컬 음반 [The Wonder] 발매!


지난 2018년,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The Wonder’란 타이틀로 다수의 선공개 싱글음원 프로젝트를 이어왔던 박정현이 9집 [The Wonder]를 화려하게 완성할 발라드 신곡 ‘다시 사랑이’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다시 사랑이’는 가수 윤종신 ‘좋니’를 작곡한 포스티노와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 투합하고 뮤지션들이 인정하는 천재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기타 연주를 맡은 곡이다. 박정현의 압도적인 가창력이 느껴지는 후렴구와 아울러 사랑의 애틋함과 짙은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다시 사랑이’는 또 한번 ‘믿고 듣는 박정현 표’ 감성 발라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일한 명사 앞에 붙는 ‘The’ 와 놀라움을 뜻하는 ‘Wonder’가 더해져 ‘더욱 완벽하고 놀라운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 [The Wonder]는 지난 7월, 박정현의 대표곡 '위태로운 이야기'를 작업한 히트메이커 박근태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은 '같이’를 첫 번째 트랙으로 공개된 바 있다. 발매 직후 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국내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둔 ‘같이’는 팝 발라드 장르로 대중적 멜로디라인과 박정현의 순수하면서도 힘있는 보컬파워가 잔잔한 매력을 더한 곡이다.

'대세' 프로듀서이자 뮤지션인 프라이머리와 협업한 ‘기억하자’는 세련된 사운드와 사랑스런 노랫말의 신선한 조화가 중독성 있게 두 귀에 맴돈다. 박정현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댄스넘버 신곡 ‘Seventeen’ 역시 새로운 사랑을 통해 느낀 설렘의 감정을 열일곱 살로 돌아간 것 같다는 위트있는 내용으로 풀어내 더욱 개성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 선공개 싱글로 순차적 발매된 ‘같은 우산’과 ‘미니멀 월드(Minimal World)’, 선우정아와 협업해 화제를 모은 ‘The End’, 세련된 감성으로 팬들에게 사랑받은 ‘연애중’과 SBS 드라마 [절대그이] OST ‘별빛처럼’까지 총 9개의 완성도 높은 수록곡들이 수록, R&B 여왕 박정현이 선사할 새로운 감동을 확인할 수 있다.

긴 시간에 걸쳐 증명해 온 박정현의 폭 넓은 장르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포스티노, 김이나, 박근태, 프라이머리 등 다양한 작곡·작사진과 선우정아, 멜로망스 정동환, 치즈 달총 등 화려한 후배 아티스트 군단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한층 탄탄한 ‘웰메이드 신보’로 완성되어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센스 (E SENS) - 이방인 [한정반]
이센스 (E SENS) - 이방인 [한정반]
회원추천
0
리뷰
0
한정반은 BONUS 트랙 2곡 포함 총 15곡, 그리고 한정반 스티커가 들어있으며, 예약판매 기간에만 구매 가능합니다.

* 해당 상품은 반품불가합니다.
이센스 (E SENS) - 1집 [THE ANECDOTE]
이센스 (E SENS) - 1집 [THE ANECDOTE]
회원추천
4
리뷰
0
이센스 [The Anecdote]
먼 길을 돌아 제자리로.


오랜 기다림이 끝나고 장막이 걷히려 하고있다. 많은 힙합 음악팬들이 기다려 온 이센스의 첫번째 앨범 [The Anecdote]가 오는 27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작년 9월, 앨범의 수록곡이라고 밝힌 싱글 [Back In Time]이 발매되면서 이번 앨범 [The Anecdote]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시작되었다. 이센스는 [The Anecdote]가 자신의 지난 삶을 되돌아보는 의미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작년 여름부터 지속적으로 밝혀왔다. 하지만 이후에 벌어진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앨범의 발매 여부에 대한 끊임없는 추측과 논란이 이어져왔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무료 공개곡들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과 동시에 짙은 안타까움을 자아내던 와중에, 지난 8일 비스츠앤네이티브스는 [The Anecdote] 인스타그램 계정(@theanecdote)을 통해 소문만 무성했던 앨범, [The Anecdote]가 8월 27일에 발매될 것임을 발표하면서, 많은 힙합팬들을 들썩이게 했다.

[The Anecdote]는 아티스트 ‘이센스’로서의 진지한 고민들과 인간 ‘강민호’가 살아온 삶에 대한 소회가 담겨 있는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삶에 대한 꾸밈없는 태도와 아련한 그리움이 담긴 10개의 트랙을 시간순서대로 담아 듣는 이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언제나 그랬듯이 직설적이고, 솔직한 이센스의 노랫말들은 이 앨범을 가장 빛나게 하는 부분이다. 그가 앨범에서 말하고 있는 삶에서 얻은 작은 깨닳음들과 아직 풀리지 않은 숙제들은 많은 이들의 뜨거운 공감을 이끌어 내기에 충분하다. 또한 앨범을 들은 이후에도 깊은 여운 속에서 곱씹어 볼만한 가치가 있는 이야기들을 담고 있는 앨범이다.

[Back In Time]의 프로듀서인 ’오비(Obi)’가 이번 앨범 전체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그는 유명한 팝스타인 리한나 (Rihanna), 제니퍼 로페즈 (Jennifer Lopez)와도 작업했던 유능한 힙합 R&B 프로듀서로서, 메쏘드 맨 (Method Man), 팻 조 (Fat Joe), 미씨 앨리엇 (Missy Elliot) 등 미국 본토에서 매우 유명한 힙합 아티스트 들과 많은 트랙을 함께 작업하기도 했다. 이번 앨범에서 오비는 90년대의 향수가 느껴지는 깊고 풍부한 사운드들로 앨범을 가득 채웠다. 일관된 컨셉의 비트들은 그 동안의 한국 힙합 음반들에서는 느껴볼 수 없었던 강렬하고 세련된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이 앨범을 통해 한국의 힙합음악 팬들은 힙합 음악이 본래 어디에서부터 출발했고, 어떤 감성을 담고 있는 음악인지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앨범의 예약판매가 시작되었던 10일 정오에는 앨범의 예약을 위해 폭발적으로 늘어난 접속량때문에 국내최대의 힙합온라인매체인 ‘힙합플레이야’의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기도 했다. 또한 예약판매 개시 후 한정반 예약기간 내내 주요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들의 음반판매순위 1위에 랭크되었으며, ‘힙합플레이야’의 월간, 연간 판매기록을 단 하루만에 갱신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한정반 예약은 17일에 마감되었으며, 한정반에는 정규반과는 다르게 보너스 히든트랙이 수록되었다. 한정반에 수록된 보너스 히든트랙의 내용은 [The Anecdote]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힌트를 주었던 ‘카세트 테이프’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CD 케이스에 부착된 분홍색 스티커를 통해서 한정반임을 구분할 수 있으며, 보너스 히든트랙은 한정반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자신의 삶에 대한 짧은 회고록이 될 이센스의 [The Anecdote]는 힙합음악의 새로운 기준과 방향을 제시할 앨범이자, 올해 가장 사랑받은 힙합 앨범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장르탐색

검정치마 - 3집 PART.2 [THIRSTY]
검정치마 - 3집 PART.2 [THIRSTY]
15,000원 150
검정치마 [THIRSTY]

‘뭘 기대하는지 알아
어디서 들어봤겠지
넌 근데 잘못 온 거야
여긴 춤과 눈물에 순서가 없는 걸’
- Bollywood

뻔뻔하고 그로테스크한 앨범을 만들고 싶었다.
그럼에도 나에겐 하나같이 다 어쩔수 없는 사랑 노래처럼 들린다. 하긴, 전부 다 내가 지어낸 얘기라고 해도 영원히 알 순 없겠지


All music & words
written and arranged by - 조휴일

Recorded at - 톤 스튜디오 / 도기리치
Mixed & mastered by - 김대성
옥상달빛 - DAY / NIGHT (EP)
옥상달빛 - DAY / NIGHT (EP)
11,100원 111
옥상달빛이 들려주는 낮과 밤의 감성 EP [Day / Night]

1. 청춘길일(靑春吉日)
인생에 가장 밑바닥이라 생각했던 시간 속에서도 좋은 순간들이 있었다.
Composed by 박세진 Written by 박세진 Arranged by Philtre

2. 직업병
지금의 나의 일은, 내가 그토록 원하던 일일까?
Composed by 김윤주 Written by 김윤주 Arranged by 권영찬

3. 발란스
어제와 똑같은 하루에도 오늘의 이유를 찾아내는 것. 그것이 완벽한 밸런스
Composed by 박세진 Written by 박세진 Arranged by REPROJECT

4. 밤밤밤
가끔은 나를 스쳐가는 모든 슬픔의 이유가 다 나 같아서 슬픈 날이 있다.
Composed by 김윤주 Written by 김윤주 Arranged by 김윤주, 양영호
권우유 - 2집 [사랑, 나의 친구]
권우유 - 2집 [사랑, 나의 친구]
14,900원 149
권우유의 선한 사랑노래

선함과 순함은 다르다. 좀처럼 화를 내지 않고, 상대의 입장을 배려하며, 자신의 이익을 앞세우지 않는 사람을 대개 착하다고들 한다. 그런데 이 때의 착한 마음은 순함이지 선함은 아니다. 선한 마음은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정도만으로는 부족하다. 선한 마음은 자신의 이익을 포기할 뿐 아니라 잘못된 일을 용인하지 않고 함께 해결하기 위해 애쓸 때 비로소 완성된다. 지하철에서 누군가 행패 부리고 있을 때 가만히 보고만 있는 사람은 착한 게 아니다. 하다못해 경찰에 신고라도 해야 착한 사람이다. 그 순간 해야 할 가장 올바른 일을 할 때 우리는 겨우 착해진다. 선한 사람이 되는 일은 항상 어렵다.
노래 역시 마찬가지다. 맑고 부드러운 노래를 부른다고 착한 노래인 게 아니다. 사랑한다고 고백하고 다정하게 속삭인다고 착한 노래인 게 아니다. 사랑하는 이에게 자신을 사랑해달라고 애원하기보다, 자신을 내주고 상대의 편이 될 때 착한 노래가 된다. 사랑이라는 말로 상대를 구속하지 않을 때, 자신의 부족함을 숨기지 않을 때, 상대의 입장을 배려하기 위해 노력할 때 착한 노래가 된다. 그래서 싱어송라이터 권우유의 2집 [사랑, 나의 친구]에 담은 노래들은 선한 노래, 착한 노래라고 말할 수 있다.
권우유는 첫 곡 <나무>에서부터 “나무 같은 사람 되고 싶”다 한다. 그가 나무이고 싶은 이유는 자신을 빛내기 위해서가 아니다. “햇볕이 쨍쨍한 어느 날 / 나에게 기대어 쉴 수 있도록 / 그늘도 만들고 싶”기 때문이다. “강한 향기보단 풀 냄새 같은 / 마음이 편안해지는 향”이고 싶기 때문이다. “강한 소리보단 바람에 스치는 / 나뭇잎의 소리”이고 싶기 때문이다. 자신의 이익과 쾌락을 채우기 위해서가 아니라, 상대의 쉼을 위해 나무가 되고 싶은 마음. 이것이 사랑이다. 선이다. 착함이다. 사랑이 아름답고 위대한 이유는 사랑할 때 우리는 겨우 내가 아닌 다른 무언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상대를 위해 다른 무언가가 되려고 노력이라도 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권우유는 사랑의 마음으로 다른 존재가 되려는 진실한 마음을 음반 내내 노래한다. “세상 모든 것이 변해도” “너의 눈을 보면서 약속”하고, “그대 있음에 다 괜찮”다고 말한다. 사랑하기 때문이다.
그는 넘치는 사랑을 숨길 수 없어 “바람에게 말”하고, “파도에게 말”한다. 그의 사랑은 “어느샌가 서로에게 다가가”는 마음이고, “왔다 갔다 하는 동안” 물드는 마음이다. 첫 눈에 반하기보다, 순식간에 타오르기보다 서서히 젖어드는 사랑은 혼자만의 사랑이 아니다. 서로를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존중하는 사랑이며 배려하는 사랑이다. 그래서 그는 “언제나 네 옆에서 함께 있어 주”겠다고, “같은 자리에 서”겠다고 다짐한다. 자신을 위해 무언가 해달라고 하는 대신 “날 위해 기다릴 수 있”는지 먼저 묻는 마음은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상대를 옥죄지 않는다. “하고픈 말들 종이배 접어 / 강물 위에 띄워 흘려보내”는 마음은 자연스럽게 순함에서 선함으로 나아간다. “아픔 가득한 세상 위에 / 포도나무 한 그루”같은 사랑을 심는 노래, “참다운 세상”을 꿈꾸는 노래는 한 사람을 향한 마음을 더 많은 사람의 세상으로 넒힌 노래이고, 큰 사랑노래이다. 권우유는 이렇게 자신의 사랑노래를 온전한 사랑노래로 완성한다.
착한 사랑노래를 완성할 때 권우유는 노랫말만으로 이야기하지 않는다. 멜로디와 리듬, 화음과 소리의 총합으로 완성하는 음악을 위해 맑은 마음과 선한 시선을 소리로 옮긴다. 첫 곡 <나무>에서 건반 연주로 풀잎 같은 질감을 만들고 관악기 연주를 더해 따스함을 불어넣을 때, 노래는 마음 그대로가 된다. 어쿠스틱 팝의 투명한 사운드를 이어가면서 리듬을 강조한 <사랑, 나의 친구>는 건반 연주로 정직함 이상의 듣는 즐거움을 만들어낸다. 일렉트릭 기타 연주를 부각시킨 <그대 있음에 다 괜찮아>는 팝의 세련됨으로 음반에 변화를 준다. 어쿠스틱 기타와 건반으로 이끄는 <산과 바다>는 음반의 간결한 톤을 수수하고 정갈하게 잇는다. 똑똑 떨어뜨리는 물방울처럼 연주하는 건반은 “깊어가는 우리 사랑”을 오롯하게 빛낸다. 펑키한 베이스 라인을 부각시킨 <왔다 갔다>에서 정교하게 조율한 관악기와 기타, 건반의 앙상블은 음반 수록곡들 사이에서 제 몫의 변화를 만들면서도 일관된 소박함을 잇는다. 대화 형식으로 부르는 <내가 할 수 있는 건>은 노래 속 마음을 생생하게 옮기는 연출이 돋보인다. 슬라이드 기타 연주로 변화를 주는 <기타맨>에 이르면 이 음반에 담긴 노래들 중 어떤 노래도 똑같지 않음을 인정하게 된다. 대충 만든 음반이 아니고, 뻔하게 말하는 노래가 아니다. 일렉트로닉한 사운드를 적절하게 활용한 <별똥별>에서도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노래의 흐름은 편곡과 연주의 차이를 통해 개성과 생명력을 찾아낸다. 이번 음반의 가장 깊고 뜨거운 노래 <포도나무>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밴드의 프론트맨으로 활동하던 권우유와는 다른 권우유가 여기 있다. 들어서 좋은 노래, 생각하며 들어 더욱 좋아지는 노래를 만드는 싱어송라이터 권우유. 그의 노래만큼 세상은 착해진다. 우리 마음도 마찬가지다. ? 서정민갑 (대중음악의견가)


권우유 정규 2집 [사랑, 나의 친구]은 오랜 시간 만든 사랑 노래들로 채워진 음반입니다.
일상에서 만난 사랑이 자연스레 삶에 스며들어 삶이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변화의 열매들을 차곡차곡 목소리로 기록했습니다.
[사랑, 나의 친구]에 담긴 곡들은 삶의 영역 전반에 존재하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이며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이기도 합니다.
부디 이 소중한 노래들이 당신의 가슴속에 사랑으로 다가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당신(사랑)은 나의 친구입니다. - 권우유 (KwonMilk)


권우유 (KwonMilk) - [사랑, 나의 친구]

01. 나무 (작사, 작곡, 편곡 : 권우유, 이한슬)
피아노와 기타의 아르페지오 주법이 다르면서도 어우러지게, 현악기와 리드악기의 멜로디가
보컬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소박하게, 아름다운 자연의 선율을 사랑의 선물로 표현한 노래입니다.

02. 사랑, 나의 친구 (작사, 작곡 : 권우유 / 편곡 : 권우유, 이한슬)
전자베이스와 신디사이저의 소리들을 사랑의 대화처럼 표현했으며 어쿠스틱 피아노와 기타가 전자소리들과 어우러지면서 현대적이면서 동시에 따뜻한 아날로그의 느낌을 살렸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시작된 사랑과 점점 커가는 사랑의 과정, 그리고 영원한 사랑을 꿈꾸며 노랫말을 썼습니다.

03. 그대 있음에 다 괜찮아 (작사, 작곡 : 권우유 / 편곡 : 권우유, 이한슬)
따뜻한 EP 사운드와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 모던한 기타가 어우러져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더불어 사운드의 저음을 살려 가볍지 않은 진중한 마음을 담았습니다.

04. 산과 바다 (작사, 작곡 : 권우유 / 편곡 : 권우유, 이한슬)
산과 바다에 가면 그곳에서 오는 편안함과 동시에 밀려오는 웅장함과 떨림이 있습니다.
제가 바라보는 이상적인 사랑의 모습과 닮았습니다. 현존하는 사랑의 약속을 산과 바다로 표현했습니다.

05. 왔다 갔다 (작사, 작곡, 편곡 : 권우유, 이한슬)
청춘 남녀의 통통 튀는 사랑의 감정을 베이스와 드럼의 리듬에 담았습니다.

06. 내가 할 수 있는 건 (작사, 작곡, 편곡 : 권우유, 이한슬)
일렉기타와 Ep사운드의 라인을 서로 융합시켜 신비로우면서 애틋한 사랑을 표현했으며 서로가 사랑의 대화에 집중 할 수 있게 악기를 배치하였습니다.

07. 기타맨 (작사, 작곡, 편곡 : 권우유)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기타 사운드와 그리운 목소리가 만났습니다.

08. 별똥별 (작사, 작곡 : 권우유 / 편곡 : 권우유, 이한슬)
반짝이며 당신에게 향하는 별똥별의 소리를 표현한 곡입니다.
별똥별은 사랑의 기적입니다.

09. 포도나무 (작사, 작곡 : 권우유 / 편곡 : 권우유, 이한슬)
이 시대의 아픔과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10. 말없이 (작사, 작곡 : 권우유 / 편곡 : 이한슬)


[Credits]

Produced by 권우유 (KwonMilk)

Vocal 권우유
Acoustic & Electric Guitar 박민영
Bass 정석원
Drum 이영진
Piano & Synthesizers 이한슬

Recorded by 이한슬 @ VINE MUSIC
손우식 @ WooSOUND Lab.
김태호 @ Groove N Balance
박지연 @ AMPIA

Mixed by 이한슬 @ VINE MUSIC (track 3,9)
손우식 @ WooSOUND Lab. (track 4,5,7,8,10)
김태호 @ Groove N Balance (track 1)
최형 @ Zon Sound (track 2,6)

Mastered by 이재수 @ Sonority Mastering
권남우 @ 821 Sound (track 6)

Photograph by 이미르 @ Studio Magique
Album Artwork by 고지수

[Music Video]
[나무], [내가 할 수 있는 건]
M/V Directed by JNKim @ JNMedia
[사랑, 나의 친구], [기타맨]
M/V Directed by 김우식

[One Mic Recording Project]
[사랑, 나의 친구], [산과 바다]
Groove N Balance Studio x Narnia’s Closet

테마가 있는 이야기

신나라 PLUS

오픈케이스

오픈케이스
강다니엘 - COLOR ON ME (1ST 미니앨범)
평점4.6
3280694
2019.08.02
회원추천
0

더보기

베스트 리뷰

강다니엘 - color on me (1ST 미니앨범)
강다니엘 - color on me (1ST 미니앨범)
평점5.0
rosesun20
2019.07.18
회원추천
0

더보기

오늘 본 상품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