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예약음반

이전

다음

최신음반

이벤트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 이벤트배너
미스터트롯 TOP6 정규앨범 사인앨범 이벤트
키- 미니 1집 ‘BAD LOVE' (BOX SET Ver.) 앨범 발매기념 특전 증정 이벤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 TVN 목요 스페셜 (2CD)
ENHYPEN (엔하이픈) - 1집 [DIMENSION : DILEMMA]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이벤트
에스파 (aespa) - Savage (1ST 미니앨범)
JAY B 스페셜이벤트
마마무 (MAMAMOO) - [I SAY MAMAMOO : THE BEST] (2CD)
NCT DREAM PHOTO BOOK [DREAM A DREAM ver.2] 7종
AB6IX (에이비식스) - 2집 [MO' COMPLETE]
버벌진트 - [MODERN RHYMES XX] [ 예약 구매자 대상 사인반 증정]

매니아 추천음반

한요한 - 3집 [초희귀종]
한요한 - 3집 [초희귀종]
회원추천
0
리뷰
0

신나라 MD추천음반

라포엠 (LA POEM) - Special LP (한정반) ‘월하연가(月下戀歌)’  [판매기간 9월 24일(금) 정오 부터 9월 30일(목) PM 23:59까지]
라포엠 (LA POEM) - Special LP (한정반) ‘월하연가(月下戀歌)’ [판매기간 9월 24일(금) 정오 부터 9월 30일(목) PM 23:59까지]
회원추천
1
리뷰
0
라포엠(LA POEM), Special LP (한정반) '월하연가(月下戀歌)' 발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스페셜 LP '월하연가'가 발매될 예정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 'SCENE#1'에 수록된 '신월(新月)', 'TrilogyⅠ. Dolore'의 '언월(偃月)',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보이게 될 '만월(滿月)' 세 트랙과 이 세곡이 하나로 연결되는 '월하연가(月下戀歌)' 총 네 트랙이 바이닐 판에 수록된다.

<작곡가 KAVE's Commentary>
달 Project는 이렇게 시작되었다.
라포엠 첫 앨범 'SCENE#1'에 수록될 '신월'을 구상하며 상징적인 대상을 하나 설정하고 지속적으로 여러 방면의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싶었다.
달이었다.
달 그 본연의 모습은 변하지 않지만 우리가 보는 달은 시간에 따라 매일 변한다. 어떤 날은 어둡고, 또 어떤 날은 눈이 부시도록 아름답게 밝다. 슬픈 사랑을 마주한 우리들의 마음과 너무나도 닮아 있었다.
그렇게 출발한 약 1년간의 대장정이 이제 막을 내리게 되었다.
누군가 달빛 아래에서 부르고 있던 이 노래가, 길을 걷다 우연히 듣게 된 여러분의 마음에도 위로가 되길 바라며..

- 신월 (新月) : 이제 그리워하는 것을 멈추고 당신과 나의 관계에 대해 완전히 포기하며 희미한 '초승달' 빛 아래에서 그대를 잊고 살아가겠다.
- 언월 (偃月) : 그대를 잊기로 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고 인생에 중요한 부분이 떨어져 나가 마치 비어있는 '반달'의 빈 공간처럼 매 순간 공허하다.
- 만월 (滿月) : 날이 갈수록 그리움이 사무쳐 당신이 눈앞에 아른거린다. 내 삶에 그대를 끊어낼 수 없음을 인정하고 내가 한평생 '보름달' 같이 당신을 비추리라.
- 월하연가 (月下戀歌) : 비워지고 채워지기를 반복하는 달빛 아래에서 오래도록 부르는 그리움의 노래.


해당 LP는 반품,환불,취소불가 제품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 TVN 목요 스페셜 (2CD)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 TVN 목요 스페셜 (2CD)
회원추천
0
리뷰
0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음반은 풍성한 특전으로 소장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2CD로 구성된 이번 음반은 기존에 발표돼 큰 사랑을 받았던 OST 곡과 미도와 파라솔의 드라마 버전 밴드곡, 방송에만 삽입되었던 장범준, 윤미래 곡의 어쿠스틱 버전, 그리고 드라마에서 감동을 선사 했던 스코어로 구성되었다.

CD2의 트랙 안에 음반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2곡을 추가 수록하였으며 명대사 포토북, 포토프레임 및 액자포토, 폰꾸 리무버블 스티커, 필름마크, 초도한정 배우 사인 프린팅 포스터 등을 패키지로 구성해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미도와 파라솔, 세븐틴, 트와이스, 윤미래, 장범준, 이무진 등 OST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도 함께 동봉해 특별한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초도 한정으로 미도와 파라솔 멤버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사인이 프린팅 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포스터를 선물로 제공, 드라마를 사랑한 시청자들이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시즌1에서부터 완성도 높은 OST를 선보여 대중적으로 높은 사랑을 받아왔다. 시즌2 역시 매주 한 곡씩 에피소드와 어울리는 OST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줬다.
미스터트롯 TOP6 - [감사]
미스터트롯 TOP6 - [감사]
회원추천
0
리뷰
0
미스터트롯 TOP6 '감사' 앨범 9월 28일 예약판매 시작!

지금까지 대한민국의 음악 역사상 트롯이 이렇게 집중 조명을 받았던 때가 있었을까.
그 중심에 서 있는 6명의 트롯맨, 미스터트롯 TOP6가 9월 28일 <감사> 앨범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9월 21일 온라인으로 발매된 <감사>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구성과 함께 피지컬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TOP6의 <감사>는 지난 1년 6개월간의 여정 동안 트롯맨 6명이 저마다의 방식으로 표현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6곡과 Inst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 곡 한 곡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다 보면, 여섯 남자의 음악으로 위로받았던 지난날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감사>는 TOP6의 첫 발걸음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여정을 담아낸 첫 앨범이다.
TOP6의 단독 신곡들로 구성됨은 물론,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자필 편지, TOP6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서로를 향한 자필 메시지, 미공개 사진 등이 포함되어 있어 지난 여정을 함께 해온 미스터트롯 TOP6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감사>는 TOP6의 지난 날들을 담음에 있어 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특별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간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만큼 TOP6의 명성에 걸맞은 종합선물세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

장르탐색

키드밀리 & 드레스 (Kid Milli & dress) - Cliche
키드밀리 & 드레스 (Kid Milli & dress) - Cliche
17,800원 178
08
06
07
03
02
10
01
09
04
11
12
05
13
14

Narrative.
브로콜리 너마저 - 어떻게든 뭐라도 해야 할 것 같아서 (EP)
브로콜리 너마저 - 어떻게든 뭐라도 해야 할 것 같아서 (EP)
16,300원 163
포기의 순간 속에서 멈춰버린 사람들
누구에게나 '포기해야 할까?' 하고 생각하게 되는 순간이 있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유한하고 할 수 있는 것도 빤하기에 어쩌면 삶은 당연하게도 수많은 포기의 연속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 우리가 필요 이상으로 힘들어하고 있다면, 그 '포기의 순간'이 너무 길어져서 일상의 많은 부분을 잠식하고 있기 때문은 아닐까.

브로콜리너마저의 새 앨범 '어떻게든 뭐라도 해야 할 것 같아서' 는 그 길고 지난한 과정을 겪어온 이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이자 자기 고백이다.

'어떻게든 뭐라도' 에서 화자는 포기의 순간에서 끝없이 발버둥을 치며 버텨온 스스로와 주변에게 '애쓰지 말고 편해지렴, 수고했어 긴 시간 동안' 이라고 위로하고 있다. 하지만 이 메시지는 결코 안락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덧붙인 '어떡해야 할지 잘 모르겠지만' 이라는 문구가 '포기의 순간'에 갇혀있을 수밖에 없는 이유를 짐작케 하기 때문이다. 이어지는 '좋았었던 날은' 에서는 버리지 않고서는 끝내 포기할 수 없는 일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남아있는 기대감과 아쉬움을 놓지 못한 채 과거에 머무르고 마는 우리들은 좋았던 날들을 모두 소진하고서야 현재를 포기할 수 있는 것이다.

싱글로 선보였던 '2020' 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에게 포기의 순간이었던 2020년을 보내었던 감상을 담고 있다. 여전히 이어지고 있는 그 순간들은 지나고나면 하나의 문장으로 요약되겠지만 그 속에 있었던 이들에게는 여전히 짧지 않은 그늘을 드리우고 있다. 앨범의 서사를 마무리하는 '바른생활' 은 앨범의 첫 문장에 해당하는 '어떻게든 뭐라도 해야 할 것 같아서' 시작된 고민에 대한 지금 시점에서의 결론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잠을 잘자고 밥을 잘 먹는 단순한 생활속에서 삶을 위한 힘을 얻는 것 처럼, 눈앞에 만연한 포기의 시간 속에서 브로콜리너마저가 내린 답은 '그냥 걸어가는 것' 이다. 포기를 하든 그렇지 않든 계속 걸어가지 않으면 새로운 풍경도 나타나지 않는다.

그 풍경이 어떤 모습일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 음악을 듣는 분들이 '어떻게든 뭐라도 해야 할 것 같아서' 와 함께 그 쉽지 않은 발걸음을 떼어놓을 수 있기를 바란다. 산책이 끝나고 나면 잠도 잘 올것이고, 내일을 맞이하는 마음도 조금은 가벼울 것이다.

[아참. '유자차' 를 잇는 힐링 푸드송이 될 보너스 트랙 '라면 너라면 괜찮아' 도 잊지 마시길. 유쾌하지만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가사와 귀여운 멜로디로 당신을 격려 해 줄 것이다. ]

[CREDIT 크레딧]
베이스/보컬/기타: 덕원 건반/피아노/코러스 : 잔디 드럼/보컬 : 류지

아이들 소리: 열리는 어린이집(2020)

작사/곡: 윤덕원
편곡: 브로콜리너마저

녹음: 김대성, 이상윤, 이상철 @tone studio
윤덕원 @studio broccoli

믹싱: 김대성 @tone studio
윤덕원 @studio broccoli(라면 너라면 괜찮아)

마스터링: 김대성 @tone studio

일러스트: 실키 silkidoodle
뮤직비디오: Hail-director, KEEPUSWEIRD-production(어떻게든 뭐라도)
전용현(2020, 바른생활)
로고/글꼴: 김기조
디자인: 변인희, 김기조

제작: 스튜디오 브로콜리
크라잉넛 - 2집 [서커스매직유랑단] [180G 2LP] [TRANSPARENT YELLOW, PINK SPLATTER + PICTURE DISC]
크라잉넛 - 2집 [서커스매직유랑단] [180G 2LP] [TRANSPARENT YELLOW, PINK SPLATTER + PICTURE DISC]
57,900원 579
대한민국 청춘 송가 '말달리자'의 주인공 크라잉 넛의 2번째 정규앨범.
펑크(Funk) 본연의 가치를 넘어선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접목시킨 진정한 뮤지션으로의 행보를 보인 수작앨범으로 폴카 리듬의 월드뮤직을 가미한 동명 타이틀 `서커스 매직 유랑단`을 비롯하여 진정한 펑크의 정신을 보여주는 `다죽자`, `빨대맨` 등 그들 특유의 재치 있는 제목의 곡들과 한층 더 성숙하고 진일보한 사운드를 들려었던 수작!! .
1990년대 100대 명반 중 84위 랭크 !!.
보너스 트랙 '말달리자(Live)', '밤이 깊었네(Live) 추가 수록


테마가 있는 이야기

오늘 본 상품


페이지 맨 위로 이동